아오모리현렌트카

라쿠텐 트래블을 통해 아오모리현에서 차량을 렌트하세요. 아오모리현 최고의 렌터카 회사들의 차량을 비교하고 다양한 차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쿠텐 트래블을 이용하면 온라인으로 손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아오모리현에 관한 유용한 정보

교통기관의 특징
아오모리현은 기본적으로 자동차 중심의 생활권이므로 대중교통은 그다지 발달하지 않았습니다. 철도는 아오모리역을 기점으로 3개 노선밖에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이동하고 싶다면 렌터카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부분의 관광지에는 무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차량에 탄 채로 페리에 승선하여 홋카이도까지 갈 수도 있습니다.
공항의 특징
아오모리공항은 혼슈 최북단에 자리한 국제공항으로 아오모리역 또는 신아오모리역까지는 차로 약 30분이 걸립니다. 하치노헤 등 현의 동쪽을 여행한다면 미사와공항이 좀 더 편리합니다. 두 공항 모두에 렌터카 카운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명소 정보 및 관광지
면적이 넓은 아오모리현을 둘러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시사철 다른 표정을 보이는 풍요로운 자연 속 관광지를 드라이브하며 즐기는 것입니다. 신아오모리역에서 남쪽으로 약 40~50분 거리에 있는 ‘도와다 및 핫코다 지역’에서는 로프웨이가 있는 핫코다산, 도와다 호수와 오이라세 계류, 스카유 온천 등이 유명합니다. 동해(일본해) 쪽 고속도로를 타고 1시간 정도 걸리는 ‘시라카미 산지 지역’에서는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시라카와 산지, 12개 호수로 이루어진 주니코의 푸른 연못 아오이케, 복잡한 해안선이 만들어 낸 절경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아오모리시 중심부에 있는 세계유산 산나이마루야마 유적도 유명한 명소입니다. 아오모리 시내에서 50~60분 정도면 갈 수 있는 히로사키시에서는 벚꽃 명소로 알려진 히로사키성과 히로사키 공원, 사과로 유명한 아오모리에서 사과 따기를 체험할 수 있는 히로사키시 사과 공원에 수많은 관광객이 방문합니다. 이 외에 신선한 해산물을 맛보고 싶다면 태평양 쪽에 자리한 ‘하치노헤 및 미사와 지역’을 추천합니다.
행사 정보
아오모리의 여름 축제는 일본에서도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8월에는 ‘아오모리 네부타 축제’, ‘히로사키 네푸타 축제’, ‘고쇼가와라 다치네부타’, 7~8월에는 약 300년의 역사를 간직한 ‘하치노헤 산샤타이사이 제례’가 열립니다. 행사 기간에는 도로가 혼잡해질 수 있으니 이동할 동선이나 주차장 등을 미리 확인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계절의 특징
아오모리현은 눈이 많이 내리는 지역이기 때문에 10~11월경부터 3월까지는 스노우타이어를 장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