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히카와렌트카

라쿠텐 트래블을 통해 아사히카와에서 차량을 렌트하세요. 아사히카와 최고의 렌터카 회사들의 차량을 비교하고 다양한 차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쿠텐 트래블을 이용하면 온라인으로 손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아사히카와에 관한 유용한 정보

교통기관의 특징
일본 최북단에 위치한 홋카이도. 이 홋카이도의 거의 정중앙에는 아사히카와시가 있습니다. 2,000m급 산들이 즐비하게 늘어선 ‘다이세쓰잔 산’의 웅장한 경관으로 잘 알려진 이 지방 도시는 도시와 대자연이 공존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시내로의 이동은 자동차가 훨씬 편리하기 때문에 렌터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공항의 특징
아사히카와공항 터미널에서 아사히카와 시내까지는 차로 약 30분이 걸리며 거리로는 약 17km입니다. 접근성이 뛰어난 곳에 자리하고 있지만 국제선은 타이페이행 1편밖에 운행하지 않아 ‘신치토세공항’에서 렌터카로 이동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고속도로를 타면 약 2시간, 일반도는 약 3시간 45분이 걸리지만 드라이브를 즐기면서 홋카이도의 광활함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추천 코스는 국도 337호선에서 국도 234호선에 진입한 후 국도 12호선으로 진행해 나가는 루트입니다. ‘일본에서 가장 긴 직선 도로’로 알려진 국도 12호선에는 ‘마치노에키 하우스야르비 나이에’ 등의 도로휴게소도 있어서 장거리 운전에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명소 정보 및 관광지
아사히카와 주변에서 추천할 만한 명소로는 후라노 및 비에이 지역이 있습니다. 아사히카와와 가깝고 국도 237호를 경유하면 1시간 20분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하루만에 아사히카와, 후라노, 비에이의 인기 명소를 모두 둘러볼 수 있습니다. 또한 삿포로 및 오타루 지역까지도 차로 약 2시간이면 도착하기 때문에 당일치기 여행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계절 정보
눈이 많이 내리는 아사히카와의 겨울철(11월~4월경)에는 반드시 스노타이어를 장착해야 합니다. 렌터카 회사에서 알아서 준비해 주기 때문에 특별한 절차는 필요하지 않지만 만약에 대비해 카운터에서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