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코다테렌트카

라쿠텐 트래블을 통해 하코다테에서 차량을 렌트하세요. 하코다테 최고의 렌터카 회사들의 차량을 비교하고 다양한 차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쿠텐 트래블을 이용하면 온라인으로 손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하코다테에 관한 유용한 정보

교통기관의 특징
홋카이도의 교통기관의 특징가장 남쪽에 위치하며 연간 500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하코다테시. 일본 최초의 국제 무역항이 자리했던 이곳은 이국적인 정서가 느껴지는 아름다운 풍경이 특징입니다. 또한 시내를 달리는 노면 전차(시영 전철)가 ‘언덕의 거리’라고도 불리는 고풍스러운 운치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시내를 빠짐없이 돌아보고 싶다면 렌터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공항의 특징
하코다테를 방문할 때는 하코다테공항을 이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국내선과 국제선이 총 7개 공항과 직항편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철도 노선은 연결되지 않았기 때문에 공항에 도착하면 터미널 1층의 렌터카 카운터가 어디인지 물어보세요.
명소 정보 및 관광지
하코다테 시내에서 추천할 만한 관광 명소로는 ‘고료카쿠 공원’과 ‘모토마치 성당과 교회들’, ‘가네모리 아카렌가 창고’, ‘하치만자카 언덕’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이들 명소까지는 렌터카로 30분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하루에도 충분히 둘러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 하코다테 시내에서 해안가 국도 378호선을 1시간 정도 달리면 만날 수 있는 ‘에산곶’도 관광하기에 좋습니다. 높은 언덕에서 바라다 보이는 태평양의 절경은 어느 여행자나 사진을 남기고 싶어하는 인기 사진 명소입니다. 하코다테에서 당일치기로 갈 수 있는 관광지로는 국도 228호선을 경유해 약 1시간 50분 거리에 있는 마쓰마에초가 유명합니다. 홋카이도의 유일한 성인 ‘마쓰마에성’이 있으며 벚꽃 명소로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계절 정보
눈이 많이 내리는 홋카이도 안에서는 비교적 온난한 지역으로 꼽히는 하코다테. 그럼에도 겨울철(11월~4월경)에는 반드시 스노우타이어를 장착해야 하니 미리 렌터카 회사에 문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