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시마 공항렌트카

라쿠텐 트래블을 통해 가고시마 공항에서 차량을 렌트하세요. 가고시마 공항 최고의 렌터카 회사들의 차량을 비교하고 다양한 차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쿠텐 트래블을 이용하면 온라인으로 손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가고시마 공항에 관한 유용한 정보

공항의 특징
일본 본토 최남단에 자리한 하늘의 현관 가고시마공항은 후쿠오카공항에 이어 규슈 지역에서 2번째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주요 도시뿐만 아니라 8개의 낙도와 상하이, 서울, 대만, 홍콩으로 향하는 직항편도 운항되고 있습니다. 공항의 전망 데크에 올라서면 동쪽으로는 기리시마 산맥, 남쪽으로는 사쿠라지마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또한 일본 내 공항 중에서는 최초로 천연 온천 족탕이 설치되어 큰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약 1,300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과 기념품점, 맛집 등도 다양하게 갖춰져 있습니다.
명소 정보 및 관광지
가고시마공항이 자리한 기리시마 지역에는 규슈에서 손꼽히는 온천 마을로 알려진 기리시마 온천향이 있습니다. 마루오 온천과 기리시마에서 가장 오래된 바위탕이 있는 이곳까지는 국도 223호선을 타고 북쪽으로 향하면 약 30분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가는 길 도중에도 료마 공원과 인접한 시오비타 온천 등 유명한 온천지가 곳곳에 산재해 있어 차가 있으면 당일치기로 여러 지역을 둘러보기 좋습니다. 길은 산길이지만 직선 도로도 많아서 운전하기에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영험한 곳으로 유명한 국보 기리시마 신궁까지는 약 40분, 기리시마 온천향에서 출발한다면 약 15분이 걸립니다. 이 외에도 유형문화재로 등록된 목조 역사인 가레이가와역까지는 현도 56호선을 타면 약 10분만에 도착합니다.
교통 정보
가고시마공항과 직통으로 연결된 전철역은 없기 때문에 보통은 자동차나 버스로 이동합니다. 시내 곳곳에도 공항버스가 다니지만 관광을 한다면 렌터카가 가장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미조베 가고시마공항 IC를 이용하면 여러 지역으로 이동하기에도 편리할 뿐만 아니라, 가고시마시 중심지까지도 약 40분만에 갈 수 있습니다. 단, 렌터카 회사의 영업소가 공항과 멀리 떨어진 곳에 있어서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해야 한다는 점이 조금 번거롭습니다. 낙도 등 많은 관광지가 흩어져 있는 가고시마에서는 빌린 렌터카를 원하는 장소에서 반납할 수 있는 편도 반납 시스템을 이용하면 좀 더 효율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