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시마현렌트카

라쿠텐 트래블을 통해 가고시마현에서 차량을 렌트하세요. 가고시마현 최고의 렌터카 회사들의 차량을 비교하고 다양한 차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쿠텐 트래블을 이용하면 온라인으로 손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가고시마현에 관한 유용한 정보

교통기관의 특징
가고시마현은 전철이나 버스 등 대중교통이 중심가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자유로운 관광을 원한다면 렌터카로 이동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주변 낙도까지는 차량을 타고 승선할 수 있는 페리도 매일 운행됩니다. 무료 주차 공간이 많은 것도 매력적인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공항의 특징
주요 공항인 가고시마공항으로는 도보로 접근할 수 있는 역이 없기 때문에 중심부까지는 버스나 자동차로 이동해야 합니다. 만약 렌터카를 빌린다면 각 회사의 영업소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도쿠노시마 섬, 다네가시마 섬, 오키노야라부지마 섬, 요론지마 섬, 아마미오시마 섬, 야쿠시마 섬, 기카이지마 섬에도 각각 공항이 있습니다.
명소 정보 및 관광지
면적이 넓은 가고시마현에는 차량을 통해서만 갈 수 있는 절경 포인트와 영험한 장소가 곳곳에 존재할 뿐만 아니라 일본 최고의 온천 왕국으로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가고시마에 3일 이상 머문다면 렌터카를 원하는 곳에 반납하는 시스템을 활용해 계획적으로 둘러보는 것이 좋고, 1~2일 정도의 여행이라면 지역을 좁혀 관광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 중심부에 자리한 ‘가고시마 중앙 지역’까지는 공항에서 약 40분이 소요됩니다. 가고시마의 상징이기도 한 사쿠라지마 섬까지는 페리로 약 15분이면 갈 수 있으며 전망대나 정원, 수족관 등의 볼거리도 풍부합니다. 공항에서 북쪽으로 펼쳐져 있는 산악지대 ‘기리시마 지역’에서는 기리시마 온천 마을과 국보로 지정된 기리시마 신궁이 유명합니다. 공항에서는 약 40분, 중심가에서 출발하면 약 75분이 걸립니다. 바다를 느끼고 싶다면 사쓰마 반도가 있는 남부의 ‘난사쓰 지역’으로 발길을 옮겨도 좋습니다. 중심부에서 약 70분이면 갈 수 있는 이부스키 온천은 사쓰마의 후지산이라 불리는 가이몬다케와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노천탕으로 기리시마와 함께 온천지로 유명합니다. 세계자연유산인 야쿠시마 섬이나 아마미오시마 섬, 도쿠노시마 섬 등의 낙도도 추천할 만한 명소입니다. 섬에도 렌터카 매장이 있지만 차량에 탄 채로 페리에 타서 섬 곳곳을 둘러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