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슈렌트카

라쿠텐 트래블을 통해 규슈에서 차량을 렌트하세요. 규슈 최고의 렌터카 회사들의 차량을 비교하고 다양한 차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쿠텐 트래블을 이용하면 온라인으로 손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규슈에 관한 유용한 정보

교통기관의 특징
규슈 지역 내에서는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이동이 편리합니다. 후쿠오카공항에서 가고시마시까지 3시간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서 당일치기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공항의 특징
규슈 지역에는 후쿠오카에 2곳, 그리고 그 외 현에 1곳씩 공항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취항지가 많고 운항편이 다양할 뿐만 아니라 국제선 터미널 내에 렌터카 접수 카운터가 있는 후쿠오카공항은 관광지로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전에 라쿠텐 트래블을 통해 렌터카를 예약하면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렌터카 접수와 차량 픽업까지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명소 정보 및 관광지
규슈에는 후쿠오카, 사가, 오이타, 나가사키, 구마모토, 미야자키, 가고시마 등 7개 지역이 있습니다. 규슈에서 가장 번화한 후쿠오카는 쇼핑부터 역사적인 건물까지 폭 넓은 분야를 즐길 수 있는 지역입니다. 특히 단골 관광지인 ‘다자이후’는 후쿠오카 공항에서 차로 약 25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온천지가 흩어져 있는 오이타 지역은 일본의 온천을 만끽하고 싶은 분께 추천드릴 만한 곳입니다. 그중에서도 유명한 ‘벳푸’와 ‘유후인’은 모두 오이타공항에서 차로 1시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일본의 역사와 전통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사가 지역이 매력적일 것입니다. 사가공항에서 차를 이용하면 아리타야키 도자기로 유명한 ‘아리타’까지는 약 1시간 20분, 야요이 시대의 흔적이 남아있는 ‘요시노가리’까지는 약 40분이 걸립니다. 일본과 세계의 역사적 관계를 탐방하고 싶다면 나가사키 지역을 추천합니다. ‘나가사키 원폭 자료관’이나 ‘데지마’가 있는 나가사키 시내까지는 나가사키공항에서 차로 40분이면 도착합니다. 역사와 자연을 모두 만끽하고 싶다면 구마모토 지역이 좋습니다. ‘구마모토성’으로 유명한 구마모토시와 아소산이 자리한 ‘아소’는 모두 구마모토공항에서 차로 약 50분 거리에 있습니다. 개성적인 관광지를 둘러보고 싶다면 미야자키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미야자키공항에서 차로 이동할 경우 공인 모아이상을 만날 수 있는 ‘니치난’은 약 40분, 일본 신화의 무대가 된 ‘다카치호’는 약 2시간이 걸립니다. 마지막으로 인간의 삶과 공존하는 자연을 느끼고 싶다면 가고시마를 추천합니다. 가고시마공항에서 ‘사쿠라지마’까지는 차로 1시간 20분, 신사가 유명한 ‘기리시마’까지는 3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