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노현 렌터카

라쿠텐 트래블을 통해나가노현에서 차량을 렌트하세요. 나가노현최고의 렌터카 회사들의 차량을 비교하고 다양한 차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쿠텐 트래블을 이용하면 온라인으로 손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나가노현에 관한 유용한 정보

교통기관의 특징
혼슈 중앙에 자리한 나가노현에서는 북부(젠코지 절 방면)의 나가노역과 중부(마쓰모토성 방면)의 마쓰모토역이 관광의 거점으로 활용됩니다. 나가노역은 도쿄역에서 호쿠리쿠 신칸센을 타면 2시간이 채 걸리지 않으며 마쓰모토역은 신주쿠역에서 JR 주오 본선 특급열차(아즈사)로 약 2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전철을 타고 나가노현까지 왔다면 나가노역이나 마쓰모토역에서 렌터카를 빌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물론, 당일치기로도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공항의 특징
이 지역의 주요 공항은 마쓰모토공항이지만 삿포로, 고베(오사카), 후쿠오카편만 운항됩니다. 도쿄편(하네다 등)은 없습니다.
명소 정보 및 관광지
나가노현은 일본의 대표적인 산악 지대로 유명한 관광지가 다수 존재하는 곳입니다. 중부에 자리한 마쓰모토역 주변에서는 북알프스를 등에 업은 듯한 모습의 마쓰모토성을 보며 옛 일본의 역사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산간 지역의 관광 명소인 가미코지에서는 갓파 다리의 아름다운 풍경이 볼거리입니다. 다이오 와사비 농장이 있는 아즈미노까지는 마쓰모토역에서 차로 3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북부의 나가노역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는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불상을 본존으로 모신 젠코지 절이 있습니다. 또한 나가노역에서 1시간 정도 거리에는 다른 곳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온천욕을 즐기는 일본원숭이들로 유명한 지고쿠다니 야생 원숭이 공원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감성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나카센도의 역참 마을 기소지까지는 마쓰모토역에서 차로 약 1시간 20분이면 도착하고, 이국적인 문화가 뿌리내린 피서지 가루이자와로는 나가노역에서 차로 약 1시간 30분이 걸립니다. 지역의 다양한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도로휴게소는 현 내에 52곳이 있습니다.
행사 정보
계절마다 다양한 행사가 개최되는 나가노에서도 다카토 성터 공원에서 열리는 봄의 벚꽃 축제(3월말~4월)와 스와코 호수 위에서 벌어지는 여름의 불꽃 축제(8월 중순)는 절대 놓쳐서는 안 될 볼거리입니다.
계절 정보
이 지역의 벚꽃 명소로는 다카토 성터와 아에다성이 유명합니다. 단풍 명소로는 비너스 라인, 시가 고원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대륙성 기후를 가진 나가노현은 기온차가 크고 겨울이 춥습니다. 눈이 많이 내리는 북부나 산간 지역에서 차를 운전하게 된다면 스노우타이어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