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리타렌트카

라쿠텐 트래블을 통해 나리타에서 차량을 렌트하세요. 나리타 최고의 렌터카 회사들의 차량을 비교하고 다양한 차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쿠텐 트래블을 이용하면 온라인으로 손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나리타에 관한 유용한 정보

공항의 특징
하루 이용자 수가 10만 명에 달하는 일본 최대의 국제공항 나리타공항. 이곳에는 일본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기념품 매장과 일식 요리를 제공하는 음식점 등 일본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가게가 있습니다. 제1터미널과 제2터미널에는 대형 렌터카업체의 매장이 자리하고 있어 공항에서 이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단, 각 여객터미널의 승강장과 주차장에는 차량을 인도하거나 주정차할 경우에 지켜야 할 규칙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이 내리게 될 여객터미널이 어딘지 미리 확인해 두면 더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교통기관의 특징
나리타시 주변의 관광 명소는 곳곳에 흩어져 있기 때문에 렌터카를 이용해 둘러볼 것을 추천합니다. 국도나 현도 등 큰 도로가 뚫려 있어서 드라이브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명소 정보 및 관광지
나리타시 주변의 관광 명소는 렌터카로 하루면 충분히 돌아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리타산 신쇼지 절까지는 나리타공항에서 차로 15분 정도밖에 소요되지 않습니다. 이 절은 간토 지역의 대본산 중 하나로, 경내에 있는 슛세(출세) 이나리 신사는 ‘사업 번창’이나 ‘운수 대통, 소원 성취’에 효험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주변 지역(보소 지역)을 비롯해 일본 문화와 공예를 견학하고 체험할 수 있는 ‘지바현립 보소노무라’도 추천드립니다. 공항에서 차로 20분 정도면 쉽게 도착할 수 있는 접근성 좋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외에도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마치 작은 에도와 같은 거리 풍경으로 인기가 많은 사와라 지역(지바현 가토리시)으로 발길을 옮기는 것도 좋습니다. 나리타공항에서 차로 30분 정도 거리에 있는 사와라 지역은 에도시대에 쌀을 시장에 내보내며 번성을 누렸던 곳으로 지금도 이곳에는 당시 쌀 등을 운반하는 데 사용되었던 운하가 남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