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치토세 공항렌트카

라쿠텐 트래블을 통해 신치토세 공항에서 차량을 렌트하세요. 신치토세 공항 최고의 렌터카 회사들의 차량을 비교하고 다양한 차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쿠텐 트래블을 이용하면 온라인으로 손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신치토세 공항에 관한 유용한 정보

공항의 특징
연간 약 1500만 명이 방문하는 대형 터미널 신치토세공항. 일본 내 공항 중에서 2번째로 많은 이용객(2022년 8월 시점)을 자랑하며 하네다, 나리타와 함께 주요 공항 중 하나로 꼽힙니다. 하네다 공항에서 직항편으로 약 1시간 30분, 나리타 국제공항에서 약 2시간이면 도착합니다. 하루에도 여러 편이 취항하기 때문에 가볍게 발길을 옮길 수 있습니다.덧붙여 2023년 9월 현재 아시아권(한국, 대만, 홍콩,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으로 가는 직항편은 취항 중이지만 미국(하와이)으로 가는 항공편은 운항이 중단되었습니다.
명소 정보 및 관광지
신치토세공항의 부지 면적은 약 726헥타르에 달합니다. 기념품 숍과 음식점 외에도 영화관, 온천,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갖춰져 있어 공항 자체가 관광 명소입니다. 홋카이도의 먹거리(라면, 초밥, 디저트 등)는 물론,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 상품도 많아 길게 줄이 늘어서곤 합니다. 또한 도라에몽이나 헬로키티 등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를 주제로 한 테마파크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으로 항상 북적입니다. 공항 인근에 ‘미쓰이 아울렛 파크’와 ‘시코쓰 호수’ 등의 관광 명소가 자리하고 있지만 관광지로 인기 있는 삿포로 시내까지는 차로 약 1시간 20분이 소요되기 때문에 렌터카를 이용하실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공항 주변의 렌터카 회사 정보
렌터카는 터미널 1F에 있는 카운터에서 대여할 수 있습니다. 접수를 마치면 전용 버스로 영업소까지 모셔다드립니다. 예약 없이 찾아가도 조건만 맞으면 대여가 가능하지만 라쿠텐 렌터카로 미리 예약해 두면 더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