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부렌트카

라쿠텐 트래블을 통해 오사카부에서 차량을 렌트하세요. 오사카부 최고의 렌터카 회사들의 차량을 비교하고 다양한 차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쿠텐 트래블을 이용하면 온라인으로 손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부에 관한 유용한 정보

교통기관의 특징
서일본 지역의 경제 중심지인 오사카부. 오사카부는 크게 ‘미나미(난바, 도톤보리 부근)’와 ‘기타(우메다, 오사카 부근)’의 두 지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들 지역은 차로 약 10분 정도가 걸릴 정도로 가까워서 하루에 두 지역 모두를 둘러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오사카부에는 다양한 대중교통이 있지만 대도시인 만큼 밤낮으로 많은 사람들이 몰려 혼잡도가 높은 편입니다. 쾌적한 관광을 원한다면 대중교통보다는 차량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공항의 특징
오사카부에는 국제선이 취항하는 간사이국제공항과 국내선이 취항하는 오사카국제공항(이타미공항)이 있습니다. 오사카 남부에 자리한 간사이국제공항은 미나미 지역을 둘러보기에 편리합니다. 간사이국제공항에서 미나미 지역까지는 차로 약 50분이 걸립니다. 반대로 북부에 있는 오사카국제공항에서는 기타 지역까지 차로 약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명소 정보 및 관광지
기타 지역에는 도시적인 거리가 펼쳐져 있습니다. 대형 관람차가 인상적인 HEP FIVE와 지상 40층 규모의 우메다 스카이 빌딩 등 오사카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는 관광지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사카 특유의 활기찬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미나미 지역을 추천합니다. 오사카 하면 떠오르는 다코야키, 오코노미야키 가게가 곳곳에서 사람들을 유혹하며 그 유명한 글리코 간판도 이 지역에 있습니다. 또한 유명 관광지인 오사카성은 기타와 미나미 지역의 정중앙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주요 관광 명소에는 전용 주차장이 있거나 근처에 코인 주차장이 다수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주차 걱정없이 맘 놓고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행사 정보
일본의 3대 축제 중 하나인 ‘덴진 축제’는 매년 7월 오사카부의 오사카 덴만구에서 열립니다. 밤이 되면 수많은 배가 강 사이를 오고 가고 화려한 불꽃놀이도 선보이며 멋진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다만 교통이 통제될 수 있으니 사전에 교통 상황을 확인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