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쿠렌트카

라쿠텐 트래블을 통해 신주쿠에서 차량을 렌트하세요. 신주쿠 최고의 렌터카 회사들의 차량을 비교하고 다양한 차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쿠텐 트래블을 이용하면 온라인으로 손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신주쿠에 관한 유용한 정보

역의 특징
신주쿠구에는 각종 상업 시설과 오피스, 음식점, 미술관, 극장 등 다양한 볼거리가 모여 있습니다. 주택지도 많아서 외국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도내뿐만 아니라 가나가와, 지바, 사이타마 등 여러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신주쿠역은 도쿄의 교통이 집중된 터미널 역 중 하나입니다. 신주쿠역의 하루 이용자 수는 세계 최다 수준을 자랑합니다. 하지만 JR이나 사철, 도영 지하철 등이 복잡하게 얽혀 있는 만큼 길을 잃고 헤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이 외에 유명한 교통 시설로는 2016년에 개장한 버스터미널 ‘바스타 신주쿠’가 있습니다. 전철이나 버스를 이용해 신주쿠역에 도착한 후, 역 주변에서 렌터카를 빌리면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교통기관의 특징
비즈니스 타운이자 관광 명소로도 사랑받는 신주쿠구에는 도청 등의 행정시설이 모여 있습니다. 좁은 도로가 곳곳에 있기도 하지만 대체로 큰 도로가 뚫려 있어 운전하기에 어렵지 않습니다. 주차 대수가 적은 주차장도 많지만 목적지 주변의 주차장을 미리 찾아두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신주쿠구에는 고속도로로 통하는 진입로와 진출로가 모두 10곳이나 있습니다. 목적지나 숙박지에 가까운 고속도로를 활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명소 정보 및 관광지
신주쿠에서 출발해 당일치기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명소는 수도권(도쿄도, 가나가와현, 지바현, 사이타마) 외에도 많습니다. 도쿄의 서쪽에 있는 다카오산은 신주쿠에서 차로 40분 정도면 도착합니다. 이곳에서는 계절마다 제출에 피는 꽃을 만나며 하이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나가와 방면으로 이동하면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인기 있는 가마쿠라・하코네 지역이 나타납니다. 사이타마현에는 작은 에도라고도 불리는 가와고에 지역, 지바현에는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마더 목장이 있습니다. 이처럼 가족이나 친구, 연인끼리는 물론, 혼자서도 충분히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는 장소들이 가득합니다. 이중 어디를 가든 신주쿠에서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1시간~1시간 반 정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신주쿠구에서 가볍게 발길을 옮길 수 있는 곳으로 렌터카를 이용해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