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야마렌트카

라쿠텐 트래블을 통해 다카야마에서 차량을 렌트하세요. 다카야마 최고의 렌터카 회사들의 차량을 비교하고 다양한 차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쿠텐 트래블을 이용하면 온라인으로 손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다카야마에 관한 유용한 정보

교통기관의 특징
기후현 북부에 자리한 다카야마시. 관광의 거점으로 삼기 좋은 다카야마역은 나고야역에서 JR 도카이선 또는 다카야마 본선 특급열차(히다)로 약 30분이 걸리는 곳으로 역에서 관광지까지는 렌터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공항의 특징
다카야마시에 공항은 없지만 인근 도시의 공항에서 렌터카를 빌리면 어렵지 않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도야마공항에서는 약 1시간 50분, 주부국제공항에서는 약 2시간 40분, 마쓰모토공항에서는 약 2시간이 소요됩니다.
명소 정보 및 관광지
다카야마시는 최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히다 다카야마라는 브랜드 관광의 중심지입니다. 산간 분지에 자리한 시가지에는 에도시대에 만들어진 오래된 거리가 지금도 예전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긴 전통을 자랑하는 미야카와 아침시장은 활기와 정이 넘치는 즐거운 공간으로 이곳에서는 지역의 특산물인 히다규 소고기나 미소된장으로 만든 향토요리도 맛볼 수 있습니다. 다카야마시는 일본에서 가장 넓은 면적을 가진 도시지만 렌터카를 이용하면 시 곳곳을 자유롭게 누빌 수 있습니다. 북알프스 기슭에 펼쳐진 천연 온천의 보고 오쿠히다 온천향까지는 다카야마역에서 5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일본의 원풍경을 간직한 세계유산 시라카와고까지도 약 1시간이면 갈 수 있습니다. 또한 렌터카를 이용하면 약 1시간 20분만에 조금 멀리 떨어진 가미코치(마쓰모토시)에도 발걸음을 옮길 수 있습니다.
행사 정보
일본의 3대 아름다운 축제 중 하나로 꼽히는 다카야마 축제는 매년 2회에 걸쳐 열리는 봄의 산왕제와 가을의 하치만제를 포함합니다.
계절 정보
풍요로운 자연으로 둘러싸인 시골 도시 다카야마시에는 쇼카와자쿠라 공원, 시로야마 공원, 사쿠라노 공원 등 벚꽃 명소로 유명한 명소도 많습니다. 이 외에 히에 신사, 히다 고쿠분지 절 등은 단풍의 명소이기도 합니다. 기온의 연교차가 큰 내륙성 기후의 특성상 이 지역은 겨울이 춥고 눈도 많이 내립니다. 눈이 많이 내리는 시기에 차로 이곳을 방문한다면 스노우타이어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