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photogenic-hotels-japan

사진으로도 완벽한 일본 여행 - ‘포토제닉’ 일본 호텔 6선

2023-07-24

오늘날의 여행객들에게는 어디로 가는지 뿐만 아니라 여정을 포착하는 방법도 중요합니다. 사진은 이야기의 주제가 되고 감정을 떠올리는 매개체가 되며 잊지 못할 모험의 증표가 됩니다.

친구 및 SNS 팔로워와 공유할 휴가나 시각적인 향유물을 찾고 있다면 SNS 피드를 매력있고 우아하며 아름답게 빛내 줄 일본의 ‘포토제닉’ 호텔 몇 곳을 확인하세요.

구석구석 예술적인 ‘파크 호텔 도쿄’, 전통적인 우아함이 깃든 ‘리츠칼튼 교토’, 국제적인 매력이 풍기는 ‘안다즈 도쿄’, 예술적 감성이 가득한 ‘더 스크린’, 전방위적 아름다움이 있는 ‘더 윈저 호텔 도야 리조트 앤 스파’, 역사적인 매력이 살아 숨쉬는 ‘호텔 간라 교토’ 모두는 인스타그램(Instagram)을 더 예쁘게 만들거나 틱톡(TikTok) 스타덤에 오를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호텔은 고유의 독특한 테마, 포토제닉한 식사 경험, 멋진 편의 시설/서비스, 현지 명소로의 접근성 등을 통해 일본의 진수를 담고 있어 친구 및 SNS 팔로워들과 공유할 흥미진진한 경험이 있는 여정을 약속합니다. 카메라 셔터를 눌러 순간을 포착해 경험을 픽셀화된 추억으로 남기고 일본 여행의 즐거운 순간을 그림 같은 일기로 만들어 보세요.

 

1. 파크 호텔 도쿄 (Park Hotel Tokyo)

이미지
photogenic-hotels-japan

파크 호텔 도쿄(Park Hotel Tokyo)는 휴식만을 위한 곳이 아닌 몰입형 예술 경험이 있는 곳입니다. 시오도메 미디어 타워(Shiodome Media Tower) 내에 자리하고 있으며 호텔 자체가 아트 갤러리입니다. 각 객실이 도화지로 다양한 현지 예술가들의 작품을 전시합니다. 벽을 가로질러 비단 잉어가 그려져 있으며 ‘하이쿠’(haiku)의 심오함이 시각적인 형태로 표현되고 있습니다. 놀랍도록 멋지고 예술적인 사진을 찍을 가능성이 무궁무진합니다.

천장 높이까지 난 창문을 통해 도쿄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경도 담을 수 있습니다. 10층 높이의 아트리움이 있는 라운지는 높은 하늘 같은 천장 아래에서 칵테일을 홀짝이며 즐길 수 있는 절묘한 배경이 됩니다.

음식 애호가나 인스타그램 사용자라면 호텔 내 레스토랑 ‘하나산쇼’(Hanasanshou)에서 일본 전통 가이세키 요리를 즐겨보면 어떨까요. 각 접시마다 도쿄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완벽하게 플레이팅된 생생한 질감과 맛이 담겨 있어 이상적인 음식 스냅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역사가 있고 활기찬 츠키지 시장도 도보 가능 거리라 생동감 있는 분위기 속에서 추억에 남을 사진을 찍을 기회가 많습니다.

 

2. 리츠칼튼 교토 (The Ritz-Carlton Kyoto)

이미지
photogenic-hotels-japan

가모강과 히가시야마 산맥의 평온함에 둘러싸인 리츠칼튼 교토(The Ritz-Carlton Kyoto)는 인스타그램 천국입니다. 전통적인 교토의 미학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어우러져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환경을 만듭니다. 시간을 초월한 교토의 우아함이 구석구석 배어 있어 사진으로 포착해 간직할 수 있습니다.

호텔 내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인 ‘미즈키’(Mizuki)에서는 고전적인 가이세키 요리가 먹을 수 있는 예술 작품이 됩니다. 세심하게 만든 요리는 감각을 자극하고, 자아내는 시각적인 장관은 SNS 피드로 담을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젠’(Zen) 감성이 깃든 수영장 주변으로는 무성한 정원이 있어 식사를 즐기며 ‘웰니스’와 ‘미학’이 한데 어우러진 독특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밖으로 나가 틱톡이나 인스타그램 릴스를 연상시키는 랜턴 조명 분위기의 매력적인 폰토초 거리도 둘러보세요.

 

3. 안다즈 도쿄 (Andaz Tokyo)

이미지
photogenic-hotels-japan

도시 경관보다 높이 치솟은 안다즈 도쿄(Andaz Tokyo)는 역동적인 시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도라노몬 힐스(Toranomon Hills) 빌딩의 상층부에 자리한 호텔로 도쿄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함과 동시에 미니멀한 일본식 미학은 사진에 세련되고 미래적인 감각을 더합니다.

도쿄 스카이라인을 볼 수 있는 ‘AO 스파 앤 클럽’(AO Spa & Club) 수영장과 함께 ‘웰니스’와 ‘미학’을 결합하여 완벽한 웰니스샷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가 됩니다. 또한, ‘터번 그릴 앤 라운지’(Tavern Grill & Lounge)에서는 이국적인 요리와 일본식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각 요리는 미학적으로 매력적이라 인스타그램에 게시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호텔 근처에 있는 ‘하마리큐 정원’(Hamarikyu Gardens)은 반짝이는 도시 경관 속에 있는 에도 시대 양식의 오아시스입니다. 도시 개발과 역사 경관 간의 강렬한 대비로 카메라 셔터를 쉬지 않고 누를 수 밖에 없습니다.

 

4. 더 스크린 (The Screen)

이미지
photogenic-hotels-japan

교토에 자리한 부티크 호텔인 더 스크린(The Screen)은 숙소와 예술 간의 경계를 허뭅니다. 다양한 일본 현대 예술가들이 독특하게 단장한 객실 13개와 함께 더 스크린 호텔은 SNS 프로필을 예술 전시회로 변화시키는 시각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는 전통적인 교토의 맛에 프랑스의 예술적 솜씨를 더한 퓨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답게 차려 내고 색감이 다양한 요리는 완벽한 콘텐츠 그 자체입니다. 호텔의 루프톱 샴페인 바에서는 교토의 도시 경관과 근처 언덕을 감상할 수 있어 멋진 해 질 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교토 왕궁의 전통 건축물과 아름다운 정원이 있어 꼭 포착해야 할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며 옛 일본의 매력을 한층 더 깊이 느낄 수 있습니다.

 

5. 더 윈저 호텔 도야 리조트 앤 스파 (The Windsor Hotel Toya Resort & Spa)

이미지
photogenic-hotels-japan

홋카이도 포로모이산 정상에 자리한 더 윈저 호텔 도야 리조트 앤 스파 (The Windsor Hotel Toya Resort & Spa)는 전망 맛집입니다. 도야호와 태평양의 멋진 경관은 눈으로 뒤덮인 시기나 가을의 단풍으로 가득한 때 혹은 봄꽃이 흩날리는 시기를 막론하고 일년내내 그림 같은 배경이 됩니다.

호텔에서의 식사는 프랑스 및 이탈리아 요리에서부터 중국 및 일본 요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요리적 창의성과 시각적 즐거움을 한데 제공합니다. 각 요리는 세심하게 준비되며 시각적으로 매혹적이라 어디에서 식사하냐에 관계 없이 카메라 렌즈에 매력적으로 담기는 피사체가 됩니다. 호텔 내 온천도 탁 트인 전망과 함께 평화로운 순간을 담을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우스산 분화 기념 공원’(Mount Usu Eruption Memorial Park) 및 ‘도야호 사이로 전망대’(Lake Toya Silo Observatory)와 같은 주변 명소도 방문해 보세요. 매력적인 홋카이도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6. 호텔 간라 교토 (Hotel Kanra Kyoto)

이미지
photogenic-hotels-japan

전통에 기반을 두고 역사의 도시 교토에 자리한 호텔 간라 교토 (Hotel Kanra Kyoto)는 전통 일본 가옥의 미니멀한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편안함을 결합해 풍부한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다미 바닥과 히노키 욕조가 완비된 각 객실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전통 미학의 어우러짐을 담고 있습니다. 객실의 프라이빗한 ‘젠’(Zen) 정원과 함께 교토의 평온함을 사진에 담을 기회가 됩니다.

호텔 내 레스토랑 ‘하나로쿠’(Hanaroku)에서의 식사는 교토의 다채로운 미식에 대한 놀라운 요리적 경험이 될 것입니다. 시각적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데판야끼(철판구이) 코스와 함께 우아하고 먹음직스러운 예술의 향연을 SNS에 게시해 보면 어떨까요. 호텔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역사적 명소인 ‘히가시 혼간지’(Higashi Hongan-ji) 사찰이 있어 웅장한 건축물과 편안함을 주는 정원이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순간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