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하 공항렌트카

라쿠텐 트래블을 통해 나하 공항에서 차량을 렌트하세요. 나하 공항 최고의 렌터카 회사들의 차량을 비교하고 다양한 차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쿠텐 트래블을 이용하면 온라인으로 손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나하 공항에 관한 유용한 정보

공항의 특징
나하공항은 연간 1600만 명 이상이 이용하는 오키나와현의 현관입니다. 2019년에 국제선 빌딩과 국내선 빌딩이 연결되면서 편의성이 한층 더 향상되었습니다. 공항 도착 로비에 마련된 관광 안내소에서는 오키나와의 관광, 이벤트, 숙박 등과 관련된 정보를 얻거나 관광지의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에서는 일본어, 영어, 중국어와 한국어로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공항 내에는 렌터카 안내소도 마련되어 있어 공항에서 바로 렌터카를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공항 주변에도 많은 렌터카 회사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렌터카를 이용하려면 먼저 렌터카 회사의 영업소로 가서 관련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 공항에서 조금 떨어진 영업소까지는 대부분의 업체에서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버스정류장에서 무료로 탑승할 수 있습니다. 단, 성수기에는 이 절차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라쿠텐 트래블를 통해 미리 렌터카를 예약하고 접수부터 차량 픽업까지 원활하게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공항 주변 정보 및 오시는 길
나하공항에서 국제거리 등이 있는 나하 중심부까지는 차로 약 10분, 슈리성은 차로 약 30분, 인기 명소인 오키나와 추라우미 수족관까지는 자동차도로로 2시간이 걸립니다. 또한 총 길이 1,960m의 고우리 대교를 건너면 오키나와 본섬에서 자동차로 낙도인 고우리지마 섬까지도 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공항에서 출발한다고 가정하면 섬까지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고우리 대교를 통해 고우리 섬으로 가는 길은 양 옆에 펼쳐진 에메랄드 그린 빛의 바다를 바라보며 바다 위를 달릴 수 있는 멋진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이 외에도 미하마 아메리칸 빌리지나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한 만자모 등 렌터카가 있으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오키나와의 관광 명소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나하공항에는 3곳의 기계식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기본적으로 오전 6시부터 밤 12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차장의 예상 혼잡도나 실시간 혼잡도 등은 나하공항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항 주변에서는 도로가 정체되는 일이 많으니 시간에 여유를 갖고 움직이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