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리타 공항렌트카

라쿠텐 트래블을 통해 나리타 공항에서 차량을 렌트하세요. 나리타 공항 최고의 렌터카 회사들의 차량을 비교하고 다양한 차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쿠텐 트래블을 이용하면 온라인으로 손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나리타 공항에 관한 유용한 정보

공항의 특징
매일 10만 명이 이용하는 나리타공항은 말할 필요도 없이 잘 알려져 있는 일본의 현관입니다. 2022년에는 국제선으로만 1,540만 명이 이용했습니다. 공항인 만큼 해외를 오갈 때도 유용하지만 비행기가 이착륙하는 순간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비행기 명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일본 예술이나 전통 공예품, 일본에서 만들어진 캐릭터 굿즈 등을 구입할 수 있는 가게나 면세점도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공항에서 쇼핑을 하더라도 렌터카에 실으면 운반도 편리합니다.
공항 주변 정보 및 오시는 길
제1터미널과 제2터미널에 각각 렌터카 매장이 마련되어 있어 공항에서부터 렌터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렌터카가 있으면 전철이나 버스가 오는 시간을 신경쓸 필요 없이 목적지까지 편히 갈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단, 공항 내 각 여객터미널에는 차량의 인도나 주정차와 관련된 규칙이 정해져 있습니다. 자신이 내릴 터미널의 조건은 어떤지 미리 확인해 두세요. 덧붙여 공항 내 주차장을 이용할 때는 절차가 훨씬 간단한 나리타공항 홈페이지의 인터넷 예약을 추천합니다.
명소 정보 및 관광지
공항이 자리한 나리타시에서 특히 유명한 관광 명소로는 사업 번창과 운수 대통 및 소원 성취에 효험이 있다고 알려진 나리타산 신쇼지 절을 들 수 있습니다. 나리타공항에서 렌터카로 9km, 차로는 17분 정도 걸리는 신쇼지 절의 참배길에서는 대대로 이어져 온 장어 전문점이 명물로 유명합니다.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1시간 30분 전후로 도쿄나 요코하마까지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도쿄에서는 주오구 히가시긴자에 있는 가부키자 극장에서 가부키 관람이나 스미다구의 료고쿠 국기관에서 스모 관전 등 일본 문화에 흠뻑 빠질 수 있는 명소를 추천합니다. 다이토구 아사쿠사에는 외국인을 위해 영어로 라쿠고를 공연하는 단체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요코하마에는 식사와 쇼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요코하마 아카렌가 창고, 차이나타운인 요코하마 주카가이, 자신만의 컵라면을 만들 수 있는 컵누들 뮤지엄 등 이색적인 명소가 가득합니다. 또한 요코하마는 야간 조명으로 연출된 심볼이 다양하게 모여 있는 야경이 아름다운 지역이기도 합니다.